인스타그램 탈퇴방법이나 계정삭제하기 쉬워요

2016. 4. 11. 22:00 생활의 도움

인스타그램 탈퇴방법 or 계정삭제 

 

요새는 연예인들이 인스타그램을 많이 해서 그런지 대부분 한번씩은 가입해보셨을거에요

아무래도 연예인들의 최근 근황이 궁금하기도 하고 그게 아니더라도 여러가지 사진들을 보기 좋게 되어 있으니 말이에요

태그로 검색해서 원하는 사진들을 보기가 좋고 재미있기도 하더군요

하지만 저는 인스타그램은 영 맞지가 않아서 가입만 하고선 활동을 하진 않았아요

그러다 보니 괜히 계정만 있고 사용은 안해 이번기회에 인스타그램 계정삭제해서 탈퇴하려고 해요

어플도 지워버려서 저는 컴퓨터로 인스타그램 탈퇴방법을 알아봤어요

 

 

 

우선 인스타그램 사이트에 들어가야해요

보통은 어플로 접속해서 컴퓨터로는 접속하는게 익숙하지 않을 수 도있는데 피씨로도 접속이 가능해요

큰화면으로 보니까 보기도 좋네요

그래도 뭔가 어색한 감이 많이 있네요

 

 

 

로그인을 하면 자주 보이던 화면이 나오죠?

오랫동안 접속을 안해서 비밀번호도 생각이 나질 않아 몇번시도 끝에 로그인 성공을 했어요

일단 로그인을 했으면 아이디를 눌러보세요

그럼 프로필 편집이 있는데 여기에 바로 계정을 삭제하고 싶습니다라고 있어요

페이스북과 다르게 정말 간단하죠?

 

이제 마지막 확인절차뒤에 인스타그램 계정삭제가 완료가 되요. 인스타그램 탈퇴방법이라 할것도 없이 너무 쉽네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더군요

주말에 미세먼지로 공기가 너무 안좋아서 그런지 더 좋게 느껴졌던 하루였어요

지난 주말에 이렇게 날씨가 좋았음 좋았을텐데요. 이번주면 꽃도 다 떨어질 것같은데 다행히 수요일은 선거가 있으니 그날 빨리 투표하고

꽃구경이나 가야겠어요~

다들 힘든 월요일 보내셨을텐데 좋은밤 되시고 푹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