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ATM 수수료 이용시간에 따른 차이

2016. 7. 26. 22:29 금융정보

농협 ATM 수수료 및 이용시간

 

 

 

많은 분들이 농협을 자주 이용하시고 계실텐데요

그만큼 농협 ATM을 통해 현금 인출을 많이 사용하실거에요

큰돈은 아니지만 현금인출할때 나가는 수수료는 유독 아깝다는 생각들 많이 하시죠?

그래서 오늘은 농협 ATM 수수료를 이용시간에 따라 정리해봤어요

일단 기본적으로 영업시간내에 이용하느냐 아니냐에 따라서 수수료가 차이가 나요

그리고 당행이냐 타행이냐에 따라서도 차이가 나죠

기본적인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위 표에 나온것처럼 타행자동화기기로 출금하거나 이체할때에 농협 수수료가

제법 나오기때문에 이왕이면 농협 ATM을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영업시간내에 이용하면 출금이 면제이니

이왕이면 영업시간내에 이용하는게 더 좋겠죠?

 

 

 

계좌이체하실때 지점안에서 오랜시간 기다려하시는분들이 많은데

계좌이체는 창구에서 하는것보다 농협 ATM 수수료가 더 적게나오니

시간도 절약하고 일적이조인것 같아요

직접해야되서 불편한점이 있지만요

 

 

만약, 하나로가족이시면 더 좋은 혜택이 있어요

바로 아래처럼 등급에 따라 혜택이 있는데

자동화기기거래는 똑같이 면제가 되니 꼭 참고하시기 바래요

 

오늘도 역시 더웠지만 그래도 어제보다는 덜 더워 상대적으로

참을만했어요. 앞으로 두달은 이렇게 무더위와 싸울생각하니

정말 막막하네요. 지금도 가만히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덥네요

이럴때는 시원한 수박이 생각나네요